모바일 게임은 처음 시작할 때나 대규모 업데이트 시 시간이 걸린다.개인적으로 나는 이때를 게임 튜토리얼을 진행시키는 것이 맞다고 생각한다.이거 먼저 댐퍼 모바일로 구현해버렸구나… 이거 쓰려고 202204월28일에 찍어놓고 깜빡했나봐..ㅋㅋ
그리고 게임 내부의 세공이나 재련 강화를 레벨별로 구분하기 때문에 듀얼이 문제가 되고 게임이 떨어질 것 같다.초반에 다 풀면 돼.굳이 구분할 이유도 없고.어차피 초반에 있으면 소비도 있게 되니까 문제없어.
던전이 빠른 클리어의 문제는 게임사가 맵 디자인을 하지 않기 때문이니 이용자들이 피해를 볼 이유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