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나인 캐시미어 머플러 올드머니패션,니트숄코디
저는 날씨가 조금 추워지면 니트 숄 코디를 즐기는데요.원피스나 블라우스, 재킷 위에 숄을 살짝 걸쳐도 분위기나 코디의 느낌이 우아하면서도 따뜻해져 좋았습니다.오늘은 올해 새로 런칭한 신상 브랜드 스튜디오 나인 캐시미어 니트 숄을 준비했어요
이렇게 살짝 어깨에 걸치기만 해도 정말 따뜻해서 느낌이 바뀌어서 다행이에요.은은한 베이지톤 코디를 선호하는 저라서 베이지 컬러의 캐시미어 숄더 구매했는데 어떠세요
스튜디오 나인 캐시미어 니트 숄은 사이즈가 커서 전체를 펼쳐서 감아도 예쁘고 조금만 접어서 감아도 느낌이 달라져요.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니트 숄이라서 좋았어요
올해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 스튜디오나인, 캐시미어 제품을 유통하고 제작하던 전문가들이 만든 브랜드로 어느 브랜드와 비교해도 캐시미어의 질과 컬러 퀄리티가 뛰어나고 소재가 좋은 캐시미어 니트 숄, 캐시미어 머플러를 찾으신다면 스튜디오나인을 추천합니다.’섬유의 보석’이라 불리는 캐시미어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는 좋은 제품을 예쁘게 만들어 판매하는 브랜드입니다.
소재만 봐도 정말 고급스럽잖아요~ 손으로 만져보면 정말 부드러워요 잡원사가 섞이지 않고 원사의 길이를 똑같이 엄격하게 관리하여 원사의 퀄리티가 매우 높고 보풀이 적으며 캐시미어 자체의 부드러운 질감을 그대로 살렸습니다.
패턴도 정말 고급스럽게 제작되어서 캐시미어 자체가 주는 소프트한 느낌과 퀄리티가 뛰어난 원사의 질감을 그대로 살려주고 유행에 구애없이 고급스럽게 착용하실 수 있어서 요즘 유행하는 올드머니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니트 숄입니다
저는 몽골지역의 캐시미어를 사용했습니다 연교차가 심한 몽골 지역에서 1년에 한 번 채취되는 캐시미어 원모는 양털처럼 깎는 것이 아니라 빗질로 내모를 빗는 수작업으로 모아 만든다고 합니다.
스튜디오나인은 가늘고 길이 34mm 이상의 털을 사용해 원사가 주는 퀄리티가 뛰어나고 어떻게 착용해도 고급스럽고 우아해 보이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캐주얼한 룩에 도 슥 걸쳐도 예뻐요
컬러링도 전문성을 고도화해 고급스러운 발색감과 우아한 드래프트성이 돋보이도록 제작했으며 스튜디오 나인 캐시미어 머플러의 컬러가 주는 따뜻함도 남다릅니다.화사한 크림, 은은한 베이지, 우아한 모카 브라운, 따뜻한 그레이 네가지 컬러 모두 예쁘고 취향에 따라 선택하세요.
저는 카멜, 아이보리, 블랙톤에 코디하기 좋은 베이지 컬러를 선택했는데 은은한 베이지톤이라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딱 제가 좋아하는 컬러였어요.
100% 캐시미어를 사용한 캐시미어 머플러이며 68cm * 180cm로 사이즈가 여유로운 니트 숄입니다.무게는 280g 정도로 정말 가벼워서 어떻게 착용해도 핏이 정말 좋았어요.
겨울에는 이렇게 목도리처럼 묶어서 연출해도 좋을 것 같았어요.타 브랜드의 니트 숄은 너무 두껍고 소재가 잘 부러지지 않아 머플러로 활용하기 힘들지만~~ 스튜디오 나인 캐시미어 니트 숄은 숄, 머플러에 모두 활용할 수 있도록 도톰하면서도 부드럽고 유연한 소재라 좋았습니다.카멜코트나 브라운코트에 살짝 걸쳐주면 겨울 올드머니 패션 완성이며 가을에는 원피스나 블라우스, 가디건위에 살짝 걸쳐주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올드머니룩 완성입니다가볍고 휴대하기도 좋아 가방에 넣어두었다가 쌀쌀할 때 꺼내 착용해도 참 좋습니다.내가 착용한 캐시미어 숄 외에도 캐시미어 머플러, 그라데이션 머플러, 체크 머플러 등 다양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가 있어 선택의 폭이 정말 넓습니다.가볍고 휴대하기도 좋아 가방에 넣어두었다가 쌀쌀할 때 꺼내 착용해도 참 좋습니다.내가 착용한 캐시미어 숄 외에도 캐시미어 머플러, 그라데이션 머플러, 체크 머플러 등 다양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가 있어 선택의 폭이 정말 넓습니다.検出された言語がありません。
入力言語を確認してください。検出された言語がありません。
入力言語を確認してください。検出された言語がありません。
入力言語を確認してください。이 포스팅은 브랜드로부터 제품과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