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원에 미국 부동산을? :: 나는 당신이 미국 부동산에서 부자가 되었으면 좋겠어요>실전투자서 추천
“나는 당신이 미국 부동산에서 부자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네, 저도 그러고 싶어요.한국인 중 재테크나 투자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부동산은 빼놓을 수 없죠. 최근 국내 부동산 시장 분위기가 좋지 않아 관망 분위기가 형성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가 매수의 기회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과감하게 하나둘씩 사모으시기도 하는데요.많은 사람들이 사자의 심장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다소 움츠러들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기회를 봐서 다음 준비를 하는 동안 투자 대상을 확대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바로 ‘미국 부동산’입니다.
미국 부동산? 하는 순간 공허하고 뜬구름 잡는 소리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실 거예요. 국내 부동산도 하나 사는 게 쉽지 않은데 바다 건너 미국 부동산을 산다고? 네, 저도 처음에는 그랬는데 위 책을 읽고 나서는 아, 불가능한 거 아닌가?그래서 마음이 열렸어요.잠시 국내 부동산 경기가 소강상태일 때 조금 마음의 여유를 가진 뒤 자산군을 다변화하는 차원에서 책을 읽어보면 ‘나도 미국에 등기할 수 있는데?’라는 생각이 들 것입니다.
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
책 앞부분에 위와 같은 미국 사진이 여러 장 있는데, 이미 처음부터 이곳에 내 부동산이 있다고 상상하고 시작하면 글이 흥미롭게 읽힐 수밖에 없습니다. 인감을 만지작거려 버립니다…
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
제1장 나는 미국 부동산으로 글로벌 자산가 되었다 2장 당신도 미국 부동산을 알았으면 합니다3장을 따라하면 성공하는 실전투자법 4장 ‘미국부동산세 완전정복’ 5장 ‘외국인이 미국에서 대출을 잘 받는 방법’ 저자가 해외 부동산, 그 중 미국 부동산을 선택하게 된 계기와 미국 부동산에 투자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설명하면서 이 책을 출간하기 시작합니다. 저자도 대한민국의 k-직장인이었기 때문에 저와 같은 일반 직장인도 충분히 가능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미국 부동산에 대한 전반적인 이야기를 다루고 있지만 책의 구성 중에서 특히 마음에 드는 부분은 각 챕터가 끝날 때마다 실전 사례를 정리했던 “실전 투자 에피소드”부분입니다. 실제 제가 미국 부동산에 투자를 하겠다는 것을 가정하고 볼 때 단순히 이론적인 내용만으로는 시나리오를 생각하기 어렵습니다.그러나 저자의 실제 컨설팅 사례, 투자 에피소드 등을 통해서 미국 부동산 투자가 멀리 있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크게 느낄 수 있었기 때문에 이 부분이 가장 인상적이었습니다.이 책을 읽은 뒤 곧바로 미국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은 없겠지만, 지금은 머릿속의 자산 군의 하나로 “미국 부동산”이 한 자리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언젠가 기회가 있으면, 즉 자금 여유가 생기고 해외 부동산의 필요를 느끼게 되면, 또 이 책을 열어 보고 실전 투자에 대해서 보려구요.평소 해외 부동산에 관심을 갖고 있는 분들이라면 고·미연 저자의 실전 투자 안내 및 미국 현지 부동산에 대한 정보 등을 얻는 데 이 책이 크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미국 부동산으로 부자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저자 고미영 출판 원앤원북스 출시 2023.03.06.
#미국부동산 #와이키키 #종합부동산세본포스팅은 원앤원북스로부터 도서지원을 받아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