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추천 밀레공방 페스트리 약과에 중독되었습니다.

저는 간식이라면 뭐든지 좋아하는 편인데 그 중에서도 전통 간식을 특히 좋아합니다.어렸을 때부터 빵보다는 떡과자보다는 한과를 많이 먹어서 그런지 지금도 잘 먹고 있습니다 제사나 차례상에 오르는 약과를 아무도 먹지 않고 저만 먹어 제 식성이 특이한지 의문이 들기도 했지만 최근에는 약과가 남녀노소 좋아하는 인기 간식으로 급부상했습니다.

이러한 약과의 인기에 힘입어 요즘은 다양한 종류의 약과를 많이 볼 수 있는데, 제가 요즘 빠져있는 약과는 요즘 아주 핫한 밀레 공방 페스트리 약과로 서울 경기도에 위치한 현대 롯데 신세계 갤러리아 등 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 줄을 서서 먹는 약과입니다. 다행히 서울 경기도까지 직접 가지 못하는 지방인들을 위해 온라인 판매도 하고 있었어요!

약과하면 긴 플라스틱 통에 든 둥근 약과가 생각나는데, 여밀레 공방 페스트리 약과는 한입 크기로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큰 플라스틱 통에 깔끔하게 담겨 있어 집이나 사무실에 두고 먹기 좋답니다.

밀레 공방 페스트리 약과는 일반 약과는 달리 페스트리 반죽으로 만들어져 바삭바삭한 식감이 특징입니다.바삭바삭한 것을 좋아하는 저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간식입니다.저는 당분이 부족해지는 오후에 커피를 한 잔 끓여 먹기도 하고 사무실로 가져가서 아침식사 대용으로 마시기도 했습니다.바삭바삭한 결이 살아있는 모약과입니다. 페이스트리 약과라 딱딱하지 않고 바삭바삭한 맛이 일품인데 냉장고에 넣어두고 먹었더니 초천이 굳어서 더 바삭바삭해졌어요 (웃음)바삭바삭한 식감 때문인지 맥주와 함께 먹어도 좋았습니다.3대째 이어져 내려온 전통 노하우로 제조되는 미래공방패스트리 약과는 너무 달거나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게 앉아있는 자리에서 4~5개는 순식간에 먹을 수 있고 드셔보시면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이유를 납득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매일 깨끗한 기름에 튀겨 달콤한 조청룡에 버무려 완성되는 결이 있는 밀레공방패스트리약과 HACCP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환경에서 생산되어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습니다 명절이나 사무실 간식용으로 선물하기에도 좋은 밀레공방패스트리약과 구매 링크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패스트리 약과 : 약이 되는 식탁 밀레 공방 bit.ly#약과 #빼앗이약과 #마켓컬리 #꿀약과 #수제약과 #약과추천 #약과만드는법 #미래공방 #깔끔한약과 #모얏깍,우리밀얏깍#약과 #빼앗이약과 #마켓컬리 #꿀약과 #수제약과 #약과추천 #약과만드는법 #미래공방 #깔끔한약과 #모얏깍,우리밀얏깍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