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근교 경기도 펜션 남양주스테이보다 조용히 쉬다 오기 좋아요

다녀온 것은 오래 됐는데 이제 와서 올릴게요.두번째가 생기기 전에 다녀왔다.여행이 친구와 끝이 되면 어떻게 알았어요?올해 또 갈 예정^^남양주 스테이보다는 주변에 아무것도 없습니다.보이는 것은 산만?숙소는 깨끗하고 넓고 가족이나 친구끼리 조용히 쉬고 오는데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나는 친구와 저를 포함해서 셋이서 다녀왔고, 우리는 관광지 구경보다 숙소에서 편히 쉬는 게 좋아요!

첫 번째 침실

두 번째 방

복층 타입의 그곳도 잘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3명 모두 따로 잤습니까?방 2개, 화장실 2개, 복층 타입 1개, 아주 편했습니다.정원동이 더 인기가 많은데 이미 예약이 되어 있어서 저희는 어쩔 수 없이 보다동으로 했는데 내부 인테리어는 보다동이 좋다고 하네요~

테라스에서 고기도 구워 먹을 수 있는 2동밖에 없어서 조용하니까 정말 힐링이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소파가 침대보다 쾌적해요!

뷰가 선뷰 ㅋㅋㅋ 요즘 시골 바캉스 많이 가잖아요.시골 바캉스에 불편한 것도 많겠지만 여기는 시골에 놀러온 느낌도 드는데 숙소는 너무 편하고 좋아서 숙소에서 밖만 바라보고 있어서 다 좋았어!

스테이보다 보라동 입구입니다.계단이라 짐을 찾을때는 조금 불편했지만 나라는 여자가 힘이 엄청 세서 ㅋㅋ 다행이야!여기가 스테이보다 정원동인데 더 예뻤어!검색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진찍는거 좋아하시면 정원동 꼭 가주세요~확 열리는 느낌이죠?바다도 좋지만 고즈넉한 산이 보이는 펜션으로 가족여행가서 쉬다오셔도 될 것 같아요 #스테이보다 #남양주 #서울근교펜션 #경기펜션 #경기도가족여행 #남양주스테이보다 #가족여행 #펜션추천 #가족여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